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성남탈모 치료를 도와드리는 서울예미인피부과입니다. 탈모인들에게 가을은 무서운 계절로 통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모발은 봄에 늘어나다가 가을이 되면 줄어들게 되는데, 일시적으로 빠진 머리카락 수가 회복되지 않으면 탈모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까닭에 겨울이 되면 줄어든 모발 때문에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곤 합니다. 탈모는 생명에 위협을 주진 않지만 심리적 고통이 심합니다.
게다가 한 번 생긴 탈모는 자연 치료가 되지 않으므로 성남탈모 병원에 내원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탈모 초기인 경우에는 약물 치료를 통해 진행을 늦추거나 개선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먹는 약과 함께 바르는 약을 사용하며, 최소 6개월 정도는 치료를 지속해야 호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단 이때 치료가 되었다고 해서 투약을 중단할 경우 재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정수리 성남탈모가 많이 진행된 경우에는 두피문신 또는 모발이식을 통해 치료해 볼 수 있습니다. 두피문신은 타투를 응용한 색소를 모발 패턴에 맞춰 그려 넣는 방법입니다.
머리카락이 비어 있는 부위를 문신을 통해 채워줌으로써 두피가 비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정수리나 가르마 부위처럼 두피가 잘 노출되는 곳에 많이 적용합니다.
모발이식은 성남탈모 부위에 새로운 모발을 심어 주는 방법입니다. 수술 방법에 따라 절개법과 비절개법으로 나눕니다. 절개법은 모발이 쉽게 빠지지 않는 영구 영역에서 두피를 채취하여 미세 현미경을 통해 모낭을 분리한 다음 비어 있는 곳에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경제적이면서도 생착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절개법은 두피 절개 없이 모낭을 개별적으로 채취해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회복 기간이 짧고 흉터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두 수술법은 각각의 장점이 다른 만큼 환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성남탈모는 생명에 위협을 주진 않지만 심리적 고통이 심합니다. 게다가 한 번 생긴 탈모는 자연 치료가 되지 않으므로 병원에 내원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본원에서 사용하는 헤어셀(Haircell)은 자기장을 발생시켜 모낭 주위를 자극하여 모낭세포를 활성화하고, 미세혈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증모를 유도하는 장비입니다.
헤어셀 장비내의 발생장치에 의해서 자기장이 후드 부분에 형성되고, 이것이 모낭을 자극하는 원리로,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피와 모유 두 세포와 관련이 있는 칼슘의 유입을 촉진하며, 이러한 결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하고 미세혈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증모를 유도합니다.
풍부한 시술경험을 갖춘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고 치료계획을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한 시술인 만큼 규칙적이고 올바른 생활을 하고 흡연이나 음주 등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